특화클리닉
항암클리닉
암 수술 후 통합 면역 관리를 통해 삶의 질을 높여줍니다.
항암 클리닉
현대 의학의 발전으로 암을 조기에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 암 환자의 생존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 의료는 암 조기 발견과 치료에만 집중이 되어 있으며, 암 경험자와 암 생존자가 느끼는 불편감(식욕저하, 피로, 기력 없음, 불면증 등)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미진한 실정입니다. 특히 항암 후 쇠약감 호소로 많이 힘들어하십니다.
따라서 암 치료 후에도 적절한 영양, 피로 개선을 위한 호르몬 균형, 수술 및 항암치료 후에 생기는 여러 가지 증상 관리가 이후의 삶의 질에 아주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필립 프라임 클리닉에서는 기존의 혈액 검사를 바탕으로 한 상담 또는 환자 개인별로 필요한 검사 (항암 면역세포인 NK 세포 측정, 대사 상태를 보는 유기산 검사, 항암으로 깨어진 미세 전해질 밸런스 및 중금속 중독을 보는 모발검사, 혈액 내 호르몬 검사, 장내세균검사, 자율신경계 균형 검사로 교감신경 항진 여부 체크)를 진행해 암 치료 중인 환자를 포함하여 암 생존자의 면역 상태 및 대사기능 이상, 자율신경 이상, 그 외 여러 가지 불편감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면역증강 치료요법(싸이모신, 압노바, 셀레니움, 아르기닌, 고농도 비타민C 요법 등), 세포면역치료(이문셀LC), 주사영양 치료, 미네랄 보충, 면역력 증강 요법, 영양상담, 운동치료, 호르몬 치료 등 직접적인 치료와 더불어 식욕증진, 우울감개선, 수면관리를 위한 약물치료로 환자 맞춤형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암재활치료 관련검사
- 혈액검사
- 기능학적 검사
- NK면역검사
- 영상검사
보완 물리적 재활치료
- 고주파관리
- 림프마사지
- 체외충격파 치료
- 온열요법
- 크로모테라피
면역치료
- 면역증강제
- 셀레늄, 압노바, 자닥신
- 고용량 비타민C
- 세표면역증강제
- 이뮨셀
자연치유
- 영양식이요법
- 운동요법
고농도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서 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암세포 안으로 침투하여 암세포를 직접 파괴하고, 종양으로 가는 신생혈관을 억제하며, 콜라겐을 형성하여 암세포를 둘러싸게 해 전이를 막고, 면역글로불린과 림프구의 형성을 자극하여 면역 기능을 강화합니다.
셀레늄(Selenium)
우리 인체에 필요한 극소량의 미네랄로서 1817년 스웨덴의 화학자 베르첼리 우즈에 의해 처음 발견됐으며,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달의 여신 이름을 따서 셀레늄이라고 지어졌습니다. 1950년대 이전만 해도 셀레늄은 독성 원소로 분류됐으나, 1957년 NIH의 슈바르츠 박사가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 이후 영양소로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몸 안의 유해산소를 없애는 강력한 항산화(抗酸化) 효소인 글루타티온 퍼옥시다제의 구성 성분이며 면역기능을 높여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세계 유명 보고서에 따르면 셀레늄은 간염이나 에이즈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기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관절염 증상과 통증을 완화시키며 암 발생률을 50% 이상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셀레늄은 그러나 지나치게 섭취할 경우 중독 증세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자닥신(싸이모신알파-1)
자닥신(싸이모신 알파1 : thymosin α1)은 인체 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가장 강한 면역 물질입니다. 흉선을 자극하여 T 림프구를 도와 세포 독선 T 림프구 , NK 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세포를 공격합니다. 또한 싸이모신 알파는 정상상태에서 항상 존재하는 물질로 면역 시스템에 작용하여 각종 암 환자의 면역 기능 회복을 돕고 항암제의 부작용을 개선해 줍니다.
미슬토
자닥신(싸이모신 알파 1 : thymosin α1)은 인체 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가장 강한 면역 물질입니다. 흉선을 자극하여 T 림프구를 도와 세포 독선 T 림프구 , NK 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세포를 공격합니다. 또한 싸이모신 알파는 정상상태에서 항상 존재하는 물질로 면역 시스템에 작용하여 각종 암 환자의 면역 기능 회복을 돕고 항암제의 부작용을 개선해 줍니다.
이뮨셀 LC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해 암세포를 사멸시키도록 도와주는 치료법입니다.
기존 항암제가 암세포를 직접 공격하는 형태라면 면역항암제는 몸속의 면역세포가 암세포와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념이 새로운 차원의 치료제입니다. 환자 자신의 혈액을 원료로 만드는 환자 개인별 맞춤 항암제로 특수한 배양과정을 통해 항암기능이 극대화된 강력한 면역세포로 제조하여 환자에게 투여하는 새로운 개념의 항암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