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프라임뉴스

PHILIP MEDICAL NEWS

필립 프라임은 당신의 건강 동반자입니다.

프라임뉴스

거듭되는 다이어트 실패, 세포치료 다이어트로 비만의 원인부터 해결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9-05-16 10:51 조회75회 댓글0건

본문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가진 사람이 있는 반면, 반대로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을 가진 사람이 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사람들은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를 해도, 원하는 목표치의 체중에 도달하기 어렵거나, 혹은 주체할 수 없는 식욕으로 다이어트에 거듭 실패하여 깊은 한숨을 쉬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만을 정의하는 유형은 크게 4가지로 장, 간 대사 이상형 (복부 비만형), 여성 호르몬 기능 이상형 (하체 비만형), 부신 기능 이상형 (거북목 상체 비만형), 갑상선 호르몬 기능 이상형 (전신 비만형)으로 나누어진다.


하지만 이러한 비만의 유형을 고려하지 않고 식단 관리, 운동 등 단순히 남들과 똑같은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할 경우, 오히려 지방 축적을 가속화 시킬 수 있어 ‘안 한 것만 못 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특히 사람들은 흔히 고혈압, 당뇨와 같은 성인병을 유발하는데 있어 주된 원인이 ‘비만’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살이 쪄서 건강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몸이 건강하지 않기 때문에 비만, 당뇨병, 심장병, 뇌혈관 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야 한다.


몸을 비대하게 만드는 지방은 원시시대 때부터 인간이 살아남기 위한 생존의 도구로 쓰여 왔기 때문에 생존을 위협하는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사라지지 않으면 지방은 줄어들지 않는다.
그런 만큼 비만의 원인이 되는 수면이나 생활 습관, 위, 장, 간의 문제, 호르몬의 불균형 등을 우선적으로 해결한 후, 다이어트 시술을 진행해야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분당비만클리닉 필립프라임 김혜연 원장은 “거듭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고민한다면 단순히 날씬해지기 위해 운동이나 음식이나 칼로리를 제한하는 식이요법을 하기 보다는 에너지 공급 체계에 문제가 있는지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비만이 되는 진짜 원인인 에너지 대사 상태, 식이습관, 호르몬 균형 등 몸의 세포를 정상화하여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원장은 “비만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기초 검사를 토대로 진단 결과에 따라 문제가 되는 세포를 치료하여 몸 속 세포를 정상화 시킨 후에, 식이요법과 운동 및 바디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시술을 추가적으로 병행한다면 몸을 혹사 시키는 것이 아닌, 몸을 보살피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유 없이 살이 찌거나, 혹은 다이어트에 도전해도 실패가 반복된다면, 먼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내 몸의 문제를 찾아보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분당다이어트 병원 필립프라임는 비만클리닉, 갱년기클리닉, 항노화클리닉 등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진행하는 메디컬센터로 진료 전 특화 검진을 통해 비만이 되는 원인을 먼저 진단한 후, 유형에 따라 몸 속 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세포치료 다이어트를 선보이고 있다. 비만의 근원을 해결한 뒤에 지방분해주사, 엑스웨이브, 엔커브, 삭센다 등 다양한 다이어트 시술을 병행하여 슬림한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비만 관리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출처 :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6011139784729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